도야마 여행
1901년 만들었던 운하가 육상교통의 발달로 방치되어 썩은 물이 흐르자 공원으로 재개발하여, 현재는 자연과 후간 운하의 역사를 살린 도야마를 대표하는 관광지가 되었다. 공원내에는 운명의 빨간 실로 연결된 '빨간 실전화'가 심볼인 전망대와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컨셉스토어가 있다. 해가 질무렵부터 운하 주변으로 조명이 켜져있을 때 분위기가 아름답다.
식사부터 쇼핑까지 한번에 해결할수 있는 도야마 최대 면적의 쇼핑몰 입니다. 다양한 레스토랑과 쇼핑거리가 있어 자유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1일차 석식은 자유식으로 쇼핑몰에서 시간을 드리니, 자유시간을 만끽하시길 추천해드립니다.
호텔 투숙 및 휴식 (온천욕 가능♨)
※ 남녀구분되어있는 온천욕장으로 수영복은 따로 준비안하셔도됩니다.
도야마시 중심부에 위치하여 비지니스와 관광을 즐기시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호텔로서 숙박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주차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피부에 좋다는 호평을 얻고 있는 온천대욕장시설(노천온천, 사우나 완비)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전 객실 유선LAN완비로 인터넷도 사용가능하다.-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1:00
▣ 호텔조식 후 가나자와로 이동 (약1시간 10분 소요)
에도시대 번주가 만든 임천회유식 정원으로 미토의 가이라쿠엔, 오카야마의 고라쿠엔,과 더불어 일본3대 명원중의 하나이다. 5대 지방영주 마에다 영주로부터 만들게 하여 현재의 모습은 13대 지방영주 히토시 야스시의 시대에 만들어졌다. 약 11.4만평방미터의 부지에는 계절마다 다른 정취를 풍겨 찾는 이들을 즐겁게 한다
일본의 옛 찻집과 공방들이 줄지어 있는 거리로 에도시대의 일본 풍경을 느껴볼 수 있는 가나자와의 대표적 관광지 중 하나이다.
일본의 중요 전통적 건조물군 보존지구로도 지정 되어 있다.
교토가 웅장하고 화려함의 멋이라면 다카야마는 극히 서민적이고 차분한 아름다움이 있는 일본 전통문화의 제멋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호텔 체크인 후 석식 및 온천욕 ♨
※ 2일차 숙박시설은 료칸입니다. 료칸이란 ( 旅館 (りょかん)) 일본의 전통적인 숙박시설입니다. 일본 전통 온천장과 정원이 어우러져 있으며, 식사는 코스별로 나오는 가이세키 정식이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다다미 형태로 구성하고 있는데, 다다미가 깔려있는 방, 공동 욕실, 방문객들이 유카타를 입을 수 있는 개인공간이 있습니다.
오쿠히다 온센에 있는 본 숙소(오쿠히다 야쿠시노유 혼진)는 다카야마 및 그 주변을 둘러보기에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심에서 45 km 거리에 있으며 중요한 도심 편의 시설에 접근하기 편리합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 호텔조식 후 09:00다테야마 이동 ( 약1시간 소요 )
Q. 알펜루트란 ?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 루트는 “일본의 지붕”이라고 불리우는 일본알프스의 다테야마를 관통하는 다이나믹한 산악관광루트로 도야마에서 나가노현까지 표고차 2,400m를 다양한 교통수단으로 횡단합니다.
◈ 알펜루트 절경 관광 ◈
** 관광시간 총 5~6시간 소요됩니다.
※ 다테야마역~오기사와역 사이의 대자연의 여정을 케이블카, 버스 등으로 이동하는 약 86킬로미터에 이르는 산악루트!
다테야마 역(475M) 출발 -> 비죠다히라(977M 다테야마 케이블카) -> 무로도(2,450M 고원버스) -> 대관봉(2,316M 다테야마 토로리버스) -> 쿠로베다히라(1,828M 다테야마로프웨이) -> 쿠로베호수(케이블카) -> 쿠로베댐(1,470M 도보) - > 오오기사와 (1,433M 토로리 버스) 도착
※ 알펜루트(고산지역) 여행시 유의사항
▶ 알펜루트에는 해발 2,500m의 고지대가 있어 개인에 따라 두통, 어지럼증, 구토 등의 고산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뛰거나 심하게 활동할 경우 고산반응이 더 쉽게 올 수 있으니 평소보다 다소 천천히 움직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 고혈압과 심장질환이 있는 분은 특히 유의하셔야 하며, 음주 및 흡연은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로도고원 전구역 금연장소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 고지대는 기상변화가 심합니다. 지상보다 기온이 낮으므로 긴팔셔츠, 점퍼 등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테야마 역은 알펜 루트 토야마 측의 출발점이며, 나가노 측의 종착점입니다. 여기부터 마이 카의 출입은 할 수 없습니다.
산장풍의 건물의 1층은 도야마 지방 철도 다테야마 역, 2층은 케이블카 역이며, 역 구내에는 매점이 있습니다.
*도야마 지방 철도로 이동 ( 약 65분 소요 )
원시림에 둘러싸인 비죠 다이라. 역 바로 앞에는 여인 금제에 얽힌 전설을 간직한 미녀 삼나무가 서 있습니다.매점의 외, 옥상에는 전망 테라스가 있어 다테야마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테야마 케이블카로 이동 ( 약 7분 소요 )
무로도 터미널은 일본 최고소에 위치하는 역. 알펜 루트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레스토랑이나 카페 라운지, 전망 테라스 등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 알펜 루트를 대표하는 볼거리가 많이 산재해 있는 것도 큰 특징입니다. *다테야마 트롤리버스로 이동 ( 약 20분 소요 )
대관 연봉들은 단애 절벽에 나오게해 있어 옥상 아니면 밖으로 나올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역의 옥상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구로베 호수와 후 다테야마의 대 파노라마는 알펜루트 굴지의 아름다움입니다. *다테야마 터널 트롤리버스로 이동 (약 10분 소요)
표고 1,828m의 평지에 하얀 건물이 쿠로베 타이라입니다.옥외에는 쿠로베 타이라 정원이 있는 웅대한 경치를 만끽하고 도보 2분 거리에 고산 식물 관찰원이 있습니다.*다테야마 로프웨이로 이동 (약 7분 소요 )
역은 지하 터널 내에 있습니다.다음의 구로베 댐까지는 에메랄드에 빛나는 구로베 호수를 바라보며 댐 언제의 위를
도보로 이동합니다. 여유가 있으면, 전망대에서 다른 전망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쿠로베 케이블카로 이동 (약 5분 소요 )
나가노 측의 출발점 및 도야마 측의 종착 역인 선택에는 알펜 루트 구로베 댐행의 무궤도 전차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역 구내에 사진과 패널 전시가 있으며 근처에 종합 안내 센터가 있는 알펜루트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덴트 터널 트롤리버스쿠로베 케이블카로 이동 (약 5분 소요 )
역에는, 구로베 댐 레스트 하우스와 검은 거야 응 기념실 등이 있습니다. 또 역 구내에 인접한 200단 정도의 계단을 가면 전망대에 도착해 여기서 댐의 관광 방류가 볼 수 있습니다. *도보로 이동 (약 20분 소요 )
호텔 체크인 후 석식 및 온천욕 ♨
※ 남녀구분되어있는 온천욕장으로 수영복은 따로 준비안하셔도됩니다.
하쿠바에 위치한 하쿠바 로얄 호텔은 나가노 및 그 주변을 둘러보기에 완벽한 곳에 위치하고 있다 . 이곳에서 생생한 도시의 모든것을 쉽게 즐기실 수 있고, 오이데 파크, 하쿠바하포 온센, 하푸네 쉬젠 켄큐 로드 같이 셀수 없이 많은 관광지에서 한 걸음 움직이면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 주는 곳이다.
▶ 소요시간: 약50분 / 우나즈키 <-> 카네쯔리까지 왕복운항
▶ 창문이 없는 보통칸으로 탑승하십니다.
▶ 마지막역까지 열차 탑승후 하차하셔서 관광하시고 다시 우나즈키까지 되돌아오는 일정입니다.
- 우나츠키2.1km(8분) - 해발224m : 토롯코 열차 여행의 출발 지점입니다.
- 야나기바시3.0km(11분) - 해발286m : 유럽 중세의 고성풍의 신야나가와라 발전소 도치노모리라는 울창한 술과 어우러져 빨간모자를 쓴 불석이 여행의 안정을 시켜준다.
- 모리이시1.4km(6분) - 해발309m : 거대한 암석 때문에 철도공사에 지장을 초래한 난소라는데서 유래한 이름이다.
- 쿠로나기0.5km(3분) - 해발326km : 연선에서 가장 험준한 산골짜기에 놓여 있는 다리 아토히기교! 이 코스의 클라이맥스!
- 사사다이라2.1km(8분) - 해발327m : 한숨 돌리고 다음역이 가까워 질때쯤 고개를 숙여 들여다 볼 만큼 깊은 댐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 다시다이라2.7km(10분) - 해발369m : 댐 호수에 수직으로 솟아 있는 산등성이는"다시롯포" 라 부르고 독특하고 힘찬 경관을 볼수있다.
- 네코마타2.5km(11분) - 해발358m : 높이 200m의 화강암의 암벽 "네즈미가에시노 간페키"주의의 어느산보다도 빨리 산정에 눈이 쌓이는 산 산나비키야마 단풍의 명소인 "킨슈칸" 천지인 구간이다.
- 가네츠리 3.2km(12분) - 해발443m : 에도시대에 시작인 가네츠리 온천은 강가에서 용출하는 노천탕으로 유명하다.
구로베 협곡이 있는 구노베강은 표고 3,000m의 북알프스를 원류로 하구까지 약 86Km를 폭포처럼 흘러 깊이 1,000m의 도야마만으로 흘러갑니다. 구로바강의 상,중류에 걸쳐 싶은 V자형 골짜기를 이루고 있는 것이 구로베 협곡 입니다. 깍아지른 절벽과 눈앞에 펼쳐지는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나자와 1 (히가시 차야가) (0) | 2017.06.10 |
---|---|
2017년 도야마 (0) | 2017.06.06 |
나고야 3 (오스칸논, 오스시장, 도코나메) (0) | 2017.04.06 |
나고야 2(노리다케의 숲 & 나고야성 & 도쿠가와 공원) (0) | 2017.04.06 |
나고야 1 (나고야 시내 & 이누야마성) (0) | 2017.04.05 |